HOME LOGIN JOIN SITEMAP

순천지역협의회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법무부

범방소개

인사말

  • 범방소개
  • 인사말
우리 협의회는 법무부 산하 민간 봉사단체로 광주지방검찰청 순천지청의 후원 속에 순천·여수·광양·고흥·보성·구례 등 전남동부 6개 시·군 지역에서 활동하는 550여명의 범죄예방 자원봉사위원 협의체입니다.
우리지역이 밝고 건강하게 발전하기 위해서는 준법질서확립을 통한 지역사회의 안정이 무엇보다 중요하며 이를 위해 우리 위원들은 범죄예방과 청소년선도사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한순간의 잘못으로 범법자가 된 선도조건부 기소유예자와 보호관찰 대상자, 갱생보호 대상자를 선도하고 보호함으로써 범죄의 재발을 방지하는데 노력함은 물론 어려운 환경에 처한 청소년을 선도하고 진로를 개척해 줌으로써 그들이 훌륭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동안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과 후원 속에 전국 55개 협의회 중 최고의 성과를 거두어 왔으며 전국 최대규모의 장학재단을 설립, 지역 청소년들의 학업과 생활을 지원하고 있음은 우리지역의 큰 자랑이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무쪼록 우리지역이 범죄없는 밝고 명랑한 지역이 되어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고장이 될 수 있도록 네티즌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기대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 순천지역협의회 회장

법무부 청소년범죄예방위원순천지역협의회

주소 : (우)57932 전라남도 순천시 왕지로19     대표전화 : 061-725-8960~1 팩스 : 061-725-8962

copyright (c) bumbang.or.kr all rights reserved.